20150508

​합정 우동카덴
면발도 탱글탱글하고 양도 많고 맛있다.

원래는 라두스에 가려고 했는데 월요일이라 문닫음 ㅠ.ㅠ
근처 돌아다니다가 마망갸또로. 서빙하는 분 목소리가 애니메이션 성우 같아서 신기했다 ㅎㅎ

신랑이랑 영화보러 신도림 디큐브 갔던날인데.. 무슨영화를 봤더라.. 
아~아이언맨2!! 자리 예약할때 중간에 3자리가 남아있었는데 2자리는 예약이 안되더라.
별 웃긴 경우를 다 보네 하면서 1자리, 2자리 예약해서 1자리 취소했지롱~ 
점심은 미미네 떡볶이가서 맛있게 먹었다. 튀긴거 짠거 매운거 좋아하는 남편이 이거 먹고 완전 감동함 ㅋㅋ 

​냄비가 좀 더럽지만 -.- 저녁엔 이마트가서 장보고 닭볶음탕을 했는데,
닭볶음탕 양념소스를 사서 해봤는데 너무 편하고 맛있었다! 짱짱♡

갑작스러운 내 결혼식 사진ㅋㅋㅋㅋㅋㅋ 친척모임 밴드에 뒤늦게 가입해서 들어가 봤더니 
이런 사진이 있더라고. 나의 리즈시절.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지만! 찌는건 6개월이면 되더라.
대구가니깐 엄마가 살이 통통하게 올랐다고... 엄마가 알 정도니 망했어.

장농 이불칸 정리 끝!! 1달 정도에 걸쳐서 정리를 했다. 이불 빨래 하고 넣고 모자라는 정리함도 새로 사고
하려니 꽤 시간이 걸렸다. 새로 산 정리박스보다 원래 있던게 압축팩 성능도 좋고 훨씬 나은데 이젠 품절돼서 안판다. 
이렇게 정리해놓고 오빠 보여주니깐- 너무 신기해함! 저런 정리함이 판다는것도 신기 하고 
이렇게 정리해놓고 사는 사람(나)이 있다는것도 신기하다며 정리는 1도 할줄모르는 신랑님의 칭찬이 있었다.
나는 테트리스 완성시킨거 같아서 좋았다. 하.. 딱 들어맞아!

아버지 회갑과 엄마 생신과 어버이날의 콜라보레이션.
대구에서 1박2일.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그래도 아버지가 같이 팔공산에 가고 싶다고 해서 아침에 부랴부랴 갔다.
케이블카 오랜만에 타니깐 재밌더라.

​그리고 문제의 막창...
신랑이 회사근처 서울숲까지 와서 데이트 했는데. 거기서 유명하다는 대성갈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 
갑자기 막창이 땡겨서 먹었는데, 아글쎄 막 기름튀어서 옷에도 묻고 얼굴에도 묻고 난리난리,
그리고 장염이 다 안나았는데 이런기름진거에 술 마시고 아이스크림 까지 먹고, 폭풍배탈나서 다시 장염 모드 ㅠㅠ 
건강조심!!

Posted in : 불면증의 버스 at 2015. 5. 15. 10:00 by 초코슈